교세라미타 태스크알파 5550ci, 글로벌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 美 바이어스랩 선정 ‘최우수 추천상’ 수상

- 신제품 ‘태스크알파 5550ci’, 동급 평균보다 3배 많은 60만장 출력 가능

- ‘신뢰성 인증’, ‘최우수 추천’ 2개 분야 수상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린터·복합기 브랜드 교세라미타(www.kyoceramita.co.kr)의 신제품 칼라 복합기 ‘태스크알파 5550ci’가 글로벌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랩(BLI:Buyers Laboratory, Inc.)으로부터 ‘신뢰성 인증제품(Reliability Certified)’과 ‘최우수 추천제품(Highly Recommended)’으로 선정됐다.

‘태스크알파 5550ci’는 두 달여 동안 진행된 내구성과 인쇄품질, 효율성 등의 광범위한 평가 항목에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았다. 특히 출력 가능한 인쇄 매수를 평가하는 내구성 테스트에서 약 60만장의 출력이 가능한 것으로 나타나, 동급의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약 3배 오래 쓸 수 있는 뛰어난 기술력이 입증됐다. ‘태스크알파 5550ci’는 복합기의 핵심인 드럼부분에 ‘비정질 실리콘 드럼(아몰퍼스 실리콘드럼)’을 사용하여 기존 OPC 드럼을 사용하는 제품보다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윈도우 XP, 마이크로 소프트, 아도비 등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의 호환성 테스트 결과 텍스트, 컬러 그래픽 등의 이미지 평가에서도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태스크알파 5550ci’는 화질을 좌우하는 현상제를 항상 새것으로 자동으로 교환해주는 CASS(Carrier Auto Streaming System)현상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높은 이미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도 짧은 워밍업 시간과 빠른 출력 속도, 그리고 인쇄 작업 중의 오류 발생 시 우선 순위를 자동으로 정해 멈춤 없이 출력이 가능한 ‘작업 생략(Job Skip)’ 기능 등은 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기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이어스랩은 복합기, 프린터와 같은 사무기기 제품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철저한 기술과 성능 테스트를 실시하여 최고의 제품만을 선정, 시상하고 있는 권위 있는 글로벌 평가 기관이다.

한국교세라미타 이종욱 상무는 “신제품 ‘태스크알파 5550ci’는 고품질의 다양한 문서 출력이 필요한 기업이나 전문회사 등의 문서 업무를 돕기 위해 최고 기능으로 선보인 제품이다”면서 “이번에 BLI에서 성능을 인정 받아, 앞으로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개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www.kyoceradocumentsolutions.co.kr)는 세계 10대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기 회사로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한 에코시스(ECOSYS) 프린터와 복합기 그리고, 업무 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문서 관리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추구하는 ‘ECOSYS’는 경제성(Economy), 생태(Ecology), 시스템(System)의 합성어로, 기업의 경제적 가치 추구와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oceradocumentsolutions.co.k...

연락처

마콜커뮤니케이션즈 컨설팅
이선화 팀장
02-6915-30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