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운태 광주시장, 혹서기 산업근로현장 방문

광주--(뉴스와이어)--강운태 광주시장은 2일 오후 3시 혹서기 산업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근로자를 격려하기 위해 첨단산업단지(북구 대촌동)에 소재한 광통신 제조업체인 글로벌광통신(주)을 방문했다.

광케이블 전문제조업체인 글로벌광통신(주)(대표 박인철)은 FTTH (Fiber To The Home)용 광케이블, 광섬유 센서 시스템, Spliter 등 광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허등록 10건, 실용신안등록 2건, 의장등록 1건 등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고 지난해 매출액은 190억원이며 근무하고 있는 직원은 85명이다.

강운태 시장은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현장에서 땀흘려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광주는 성장한다”고 격려하고 “기업하기 좋은 광주를 만들고 판로개척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글로벌광통신(주) 박인철 대표는 시정 수행에 바쁜 가운데도 기업현장을 찾아 격려해 주신 강운태 시장께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온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연구소를 중심으로 기술개발에 더욱 매진하고, 매출증대 특히 수출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광역시 기업지원과
사무관 조윤식
062-613-38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