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 흥행 업고 원작 인기 훨훨
황선미의 <마당을 나온 암탉>은 2002년 출간된 작품으로 이미 국내에서 백만부 이상이 판매된 밀리언셀러이다. 탄탄한 스토리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줄 수 있는 책이라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오래도록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마당을 나온 암탉>의 판매량이 올해 초 백만부를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서서히 판매량이 늘어나다가, 영화 개봉 소식이 전해진 7월 이후로는 판매량이 전년 대비 3~4배 이상 늘어나는 등 급속도로 증가해 7월 한달간 판매량이 작년 전체 판매량의 2/3에 달한다”고 밝혔다. <마당을 나온 암탉>을 구매한 한 알라딘 독자는 “영화를 보고 영상이 너무 예쁘고 내용이 재미 있어 구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구매자의 80% 가량이 3~40대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마당을 나온 암탉> 원작 동화는 현재 알라딘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2위에 올랐으며, 개봉 전 출간된 애니메이션 그림책 <마당을 나온 암탉> 역시 종합 베스트셀러 7위에 올랐다. 인터파크, 예스24, 교보문고 등에서도 <마당을 나온 암탉>은 베스트 셀러 10위 안에 드는 등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뤄준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뤄주려는 기업 정신이 담겨 있다. 알라딘은 수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했으며, 알라딘이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됐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