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생활 속 숨은 장인 찾기 이벤트 실시

- 우리 주변 숨겨진 장인들 사연 공모해 우수작에게 바리락스 렌즈 증정

- 2011 바리락스 장인후원캠페인의 취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안경렌즈 판매율을 자랑하는 ㈜에실로코리아가 오는 8월 31일까지 생활 속 숨은 장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은 장인 찾기 이벤트는 ㈜에실로코리아의 ‘2011 바리락스 장인후원캠페인’의 취지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바리락스 장인후원캠페인은 한국 전통 문화를 지키기 위해 애쓰고 있는 장인을 찾아 그들의 눈 건강을 지켜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참여방법은 우리 주변에서 열심히 땀 흘리며 한 길을 걷고 있는 생활 속 장인의 이야기를 바리락스 홈페이지(http://www.varilux.co.kr)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우수 작성자를 선정하여 1등 2명에게는 바리락스 베스트 셀러 컴포트 NE 칸 렌즈를, 2등 15명에게는 훈민정음 우산양산을, 3등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트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선자 발표는 9월 15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장인후원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바리락스 이벤트 소식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스크랩한 후, URL을 바리락스 홈페이지(http://www.varilux.co.kr) 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에실로코리아의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바리락스 장인후원캠페인의 취지가 널리 알려지고, 캠페인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7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