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축산물전문점, 부천 여월동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1-08-04 11:19
서울--(뉴스와이어)--농협이 100%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부천 여월동에 오픈하였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은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한우 전두수에 대한 DNA검사 및 항생제 잔류물질 검사를 실시하여 소비자들게 공급하고 있으며 농협이 100% 안정성을 보장하는 안심축산물이다.

이번에 오픈한 안심축산물전문점 여월동점(대표 김인철)는 “고객분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해 드리고자 안심축산물전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안심축산물전문점에서는 안심한우, 안심한돈, 안심계란, 안심유황오리, 유황포크, 가공육제품 등 농협에서 관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는 전문취급점이다. (사업설명 참가 및 개설문의: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정수 차장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