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수해피해지역 자원봉사활동 펼쳐
한화그룹 최금암 경영기획실장 및 한화L&C 김창범대표, 한화이글스 정승진 대표, 한화갤러리아 황용기대표 등을 포함한 한화 자원봉사단은 지역민들의 어려움을 자신의 일이라 생각하고 이날 오전 9시부터 침수피해주택 청소, 집기 정리, 세척활동 등 관내 곳곳 수해복구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자원봉사의 손길과 함께 수해로 인해 생필품이 현저히 부족한 상황을 감안해 수해민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컵라면 5천개, 수건 6천개, 담요 3천5백장, 여행용세면도구 세트 3천5백개 등의 구호물품도 동두천시청에 전달했다.
이와 별도로 한화그룹 중부지역 사업장 임직원 100여명도 충남 논산에서 자원봉사의 손길을 펼쳤다. 이들은 집중호우로 인한 비닐하우스 및 피해농작물 복구에 힘을 쏟았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 호우로 인한 범국가적 재난극복 노력에 동참함으로써 수해 복구가 신속하고 원활하게 이루어져 수해를 입은 지역민들이 하루빨리 정상생활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 고 전했다.
한화그룹 개요
한화는 1952년 화약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래 제조ㆍ건설, 금융, 서비스ㆍ레저 부문 등으로 성공적인 사업다각화를 이루며 견고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현재 53개의 국내 계열사와 78개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1년 말 기준 자산 총액 101조 원, 매출액 35조원을 달성한 한국 10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kr
연락처
한화그룹 홍보팀
02-72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