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한국자산관리공사, ‘희망 Replay’ 프로그램 후원 약정식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대한적십자사와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는 8. 4(목), 11:00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 Replay’ 프로그램 후원 약정식을 체결했다.

‘희망 Replay’는 본 프로그램의 취지를 반영한 이름으로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들이 다시 삶의 희망을 품고(Replay) 인생에 재도전(Replay)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양 사는 2011년 본 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족찾기 희망여행, 희망돌보미 (의료비 지원)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자산관리공사는 2010년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희망가꾸기 프로젝트’에 2억8천만원, 2011년 ‘희망 Replay’에 5억원을 후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2011년 ‘희망 Replay’프로그램 후원 약정식을 통하여 대한적십자사와 한국자산관리공사는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사업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더 많은 이웃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더욱 체계적으로 전달하게 될 것이다.

대한적십자사 개요
1905년 고종황제 칙령 제47호로 설립된 대한적십자사는 6.25 전쟁, 성수대교 및 삼풍백화점 붕괴, 세월호 참사, 코로나19 등 대한민국의 역사와 함께하며 인간의 고통이 있는 곳에 가장 먼저 달려가 생명을 구하는 인도주의 활동을 수행해왔다. ‘재해구호법’에 따른 구호지원기관이자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에 따른 재난관리책임기관, 긴급구조지원기관인 대한적십자사는 국내외 재난현장에서 긴급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공공보건의료기관으로서 적십자병원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혈액사업 수행기관으로 안전한 혈액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비영리단체 최초 국제회계기준(IFRS)를 도입하며 국정감사, 감사원 감사, 외부회계법인 감사, 내부감사의 4중 감사시스템으로 투명경영을 실천하는 대한적십자사는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4년 연속 종합청렴도 2등급을 달성했다.

웹사이트: http://www.redcross.or.kr

연락처

대한적십자사 홍보과
이동숙
02-3705-36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