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맥스타워 8월 5일부터 선착순 호수지정 청약 실시

의정부--(뉴스와이어)--부동산 시장 침체와 저금리가 지속되면서 투자자들이 마땅한 투자처를 고르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임대수요와 수익률이 안정적인 역세권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소형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 있는 이유는 1~2인 가구의 급증, 인구고령화와 미혼층의 증가 및 전세난에 따른 소형 주택의 물량 부족이 주요 요인으로, 소규모 자본의 투자만으로도 은행 이자보다 높은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역세권은 유동인구가 많고 생활편의 시설이 풍부하고, 높은 업무 접근성이 좋아 환금성이 뛰어나며 임대수요가 많아 공실률과 투자자의 리스크를 낮춰줘 투자가 몰리고 있다.

정부에서도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에 대해서는 세제혜택과 주택 임대 사업자에게 혜택을 주고 있어 소형주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서북부 최고의 상권으로 꼽히는 의정부역에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을 결합한 ‘맥스타워’가 의정부역 부근에 지난 8월 1일부터 모델하우스를 열고 8월 5일부터 선착순 호수지정청약예정이다. ‘맥스타워’는 의정부민자역사인 신세계 백화점에서약 350m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한 GTX가 개통될 예정이라 교통환경이 더욱 좋아지리라 기대된다.

의정부 ‘맥스타워’는 의정부민자역사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하이마트등 편리시설과 편리한 교통시설이 갖추어진 입지조건, 의정부역 주변의 상권, 강북구, 노원구, 포천시, 양주시로 출퇴근 하는 풍부한 임대수요가 최고의 장점으로 꼽힌다.

의정부 ‘맥스타워’는 전용면적 18.09~24.66㎡ (5~8평형)대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 4층에서 지상 19층 규모이고 도시형 생활주택 297가구와 오피스텔 229실로 구성되어 있다.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붙박이 옷장, 화장실까지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하고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실투자금은 4000만원대, 중도금은 50%까지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소유권 이전 받기 전까지 대한주택보증(주)에서 보증해주고 분양대금을 아시아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 해준다. 2013년 3월 입주예정이다. (의정부 맥스타워 분양문의 1661-4945)

맥스타워 개요
경기도 의정부시 166-12번지에 맥스타워는 의정부시 최초 도시형 생활주택이다. 의정부도시형생활주택 맥스타워는 지하4층-지상19층으로 총526세대 중 도시형생활주택 12평형A,B타입 조성된297세대, 오피스텔 14평형 A,B타입 229세대이다. 의정부도시형생활주택 맥스타워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만을 조합해 관리비는 오피스텔보다 낮추었으며, 일반주택, 오피스텔 등과 차별화된 초소형 아파트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총 분양가는 9천3백만~9천7만원이다. ‘의정부 맥스타워’는 기존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에서 볼수 없었던 고품격의 호텔급 로비와 편의시설을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역 부근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maxtower.com

연락처

의정부 맥스타워 분양사업부
장원근 실장
1661-49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