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nia, Z-Wave의 모멘텀을 얻다

- Best Buy의 Insignia cTV가 선두 홈 제어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TV를 볼 수 없는 곳에서도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8-04 14:12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Sigma Designs(NASDAQ: SIGM)는 수상 경력이 있는 동사의 Z-Wave 기술을 광대역 연결 TV인 Best Buy Insignia 브랜드의 새로운 cTV 제품군에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Z-Wave는 스마트 커넥티드 홈 마켓에서 선두제품이며, 광범위한 종류의 기기가 조명, 가전제품, 자동온도조절장치, 엔터테인먼트 센터 및 보안 시스템 등과 집의 내외부 주변에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이용이 가능한 무선 RF 메쉬 네트워킹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이 새로운 Insignia TV는 Best Buy 고객들에게 Insignia 리모콘과 TV에서 최신의 Z-Wave 기술을 활용하여 TV를 제어하는 뛰어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500개 이상의 지원 명령어가 있는 Z-Wave는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함은 물론, TV 를 통하여 연결함으로써 다른 Z-Wave 제어기와 기기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Best Buy의 Exclusive Brands 담당 부사장인 Patrick McGinnis는 “Z-Wave 기술을 Insignia 리모트 콘트롤에 실행함으로써 소비자는 TV에 직접 연결되는 선이 없이도 방의 어느 곳에서나 자신의 Insignia TV를 제어할 수 있게 된다. 100피트의 범위에서 이 원격제어 기능은 심지어 벽장 및 가구를 관통할 수 있다. Insignia는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Sigma Design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또 다른 사용하기 편리한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Z-Wave 양방향 리모트 콘트롤은 진정한 ‘유니버셜’ 리모트 콘트롤이다. 이 양방향 기술로 필요 시 Insignia TV 를 손쉽게 설정하고 새로운 명령어 및 IR 코드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기능은 스탠다드 IR 리모트 콘트롤로는 이용할 수 없다.

Z-Wave 기술을 TV에 실행함으로써, 이 새로운 Best Buy TV는 리모트 콘트롤 이상의 제어 기능을 장착하게 되었다. 홈 모니터링, 홈 헬스케어, 안전 및 보안, 그리고 에너지 보존 장치를 포함하는 Z-Wave 에코시스템 모두를 이 TV로부터 제어할 수 있다. Z-Wave 인증 제품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500개가 넘는 제품을 선두 소비자 브랜드 제조업체에서 이용할 수 있다.

Sigma Designs의 CEO이자 회장인 Thinh Tran은 “Best Buy의 고해상도 TV인 Insignia 브랜드는 기술 리더십과 혁신의 요체이다. Z-Wave 의 경험을 선두 소비자 전자 브랜드 제조업체에게 제공하기 위해 Insignia 와 협력하게 된 것을 대단히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리고 향후 가능한 프로젝트에서도 Insignia와 계속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Insignia는 Best Buy의 독점 브랜드로 고객에게 고품질과 신뢰성 있는 기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Insignia의 품질, 디자인 및 성능의 혁신에 대한 영감은 대부분 고객의 의견과 직원의 통찰력으로 추진된다. Insignia의 제품라인은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디지털 이미징 제품, 홈 시어터 솔루션, 오디오 제품 등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제품을 구비한다. Insignia 제품은 Best Buy 와 Future Shop 소매점과 온라인 www.bestbuy.com 또는 www.InsigniaProducts.com에서 독점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Z-Wave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www.z-wave.com.

Sigma Designs, Inc. 관련 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 있다: 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Z-Wave 및 그 로고는 Sigma Designs, Inc. 와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Public Relations, Sigma Designs
+1 (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