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전통문화 스토리텔링 공모전’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지역의 전통문화 콘텐츠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 제고와 지역 문화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울산 전통문화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주관으로 개최한다.

‘공모’는 오는 9월 23일까지 우편 및 인터넷으로 접수를 받는다.

‘공모분야’는 단편시나리오, 트리트먼트 등 2개 분야이며 ‘공모소재’는 역사, 문화유산, 인물 등 울산의 전통문화 원형을 소재로 한 순수 창작품이다.

‘참가자격’은 지역,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단독 또는 공동으로 출품이 가능하다.

시상 규모는 10개 작품(분야별 최우수 1, 우수 2, 장려 2)이다.

최우수 작품에 대해서는 울산시장상(시상금 최고 500만원)이 수여되고 우수 및 장려 작품들에 대해서도 상패 및 상금이 지급된다.

울산시는 수상작은 향후 영화, 애니메이션,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로 개발 제작하여 지역 문화산업을 육성발전 시켜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ubs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문화예술과
김동렬
052-229-37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