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 교육과정 8월 개최

뉴스 제공
에듀케이시아
2011-08-05 09:47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그룹 인투파트너스에서 런칭한 마케팅 종합스쿨 더 마케팅 스쿨(www.themarketingschool.co.kr)은 2011년 8월 23일부터 8월 24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B to B 마케팅 교육과정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과정은 격월로 진행이 되는 교육과정으로 이틀 동안 16시간을 학습하도록 구성되어있다. 본 교육과정이 공개과정으로 운영된 것은 올해에 들어서면서이지만, 과거 국내 대기업의 마케터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실시되면서 그 우수성과 효과성을 인정받은 과정이다. 본 교육과정을 수강하는 학습자는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B to B 마케팅에 대한 이론을 학습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현업에서 B to B 마케팅 전략수립 및 실행방안 도출을 할 수 있는 실제적인 기술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더 마케팅 스쿨의 공동학장을 맡고 있는 에듀케이시아 유덕현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전문 인력의 부족으로 B to B 마케팅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지 못하고, 기존의 B to C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에 접근한다. 이러한 접근은 B to B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적절한 가치를 부여하는 것도 불가능하게 한다”라고 말하며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 과정은 기존의 마케팅 교육과정들과는 다르게 B to B 마케팅에 특화된 과정으로, 학습자들이 B to B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니즈에 맞는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라고 강조하였다.

이번 더 마케팅 스쿨 B to B 마케팅 과정은 8월 18일까지 더 마케팅 스쿨 홈페이지(www.themarketingschool.co.kr)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도서(B to B 마케팅 원리, 학연사)가 증정되고, 수료생에게는 더 마케팅 스쿨 학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에듀케이시아 개요
에듀케이시아는 인투파트너스에 소속되어있으며 전세계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교육과 기업교육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인재육성 선도기관이다. 전문화된 인력, 풍부한 글로벌 컨텐츠, 커스토마이징 역량을 통해 최고의 교육을 지향하며 현재까지 국내와 국외, 약 100여 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및 경영교육을 수행하였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서울, 싱가포르에 사무소가 위치해 있으며, 여러 국가에 주재하고 있는 박사급 이상의 강사를 50명 이상 확보하고있다. 에듀케이시아의 가장 큰 특징은 경영, 리더십 및 글로벌 분야의 현업 컨설팅 경험이 풍부한 다국적인 강사 자원을 활용, 글로벌화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http://www.themarketingschool.co.kr/21

웹사이트: http://educasiainc.com

연락처

에듀케이시아
권승진
02-555-4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