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존쿡, 삼겹살 대신 구워먹을 수 있는 메이플 베이컨스테이크 출시

뉴스 제공
에쓰푸드
2011-08-05 10: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존쿡이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아 휴가지에서 손쉽게 구워먹을 수 있는 메이플 베이컨스테이크(225g)를 출시했다.

최근 휴가철 수요상승으로 삼겹살값의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캠핑족을 공략한 존쿡 메이플 베이컨스테이크는 약 7mm의 두툼한 두께로 삼겹살처럼 상추, 깻잎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국내산 천일염과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영양소가 풍부한 메이플시럽을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높였으며, 북미 호두나무인 히코리나무로 훈연하여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에쓰푸드 관계자는 “존쿡 메이플 베이컨스테이크는 원료육 형태를 그대로 살려 식감을 높이고, 짠 맛은 줄여 삼겹살처럼 구워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일반 삼겹살 보다 보관이 용이하여 항상 신선한 상태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휴가지에서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존쿡 메이플 베이컨스테이크는 현재 전국 롯데마트에서 특별가 4,3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베이컨용 쌈장소스(70g)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일부점포제외)

존쿡은 1987년부터 피자, 베이커리, 호텔, 레스토랑 등 유명 외식업체에 육제품을 공급해온 프리미엄 육가공기업 에쓰푸드에서 만든 리테일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과 높은 품질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대부분의 존쿡제품은 존쿡몰(www.johncook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쓰푸드 개요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이래 항상 최고급 정통햄, 소시지, 바비큐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주요 외식사업체 및 Food Service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05년도부터 소비자브랜드 존쿡을 통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하여 고객들로부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쓰푸드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과 더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존쿡몰: http://www.johncookmall.co.kr

웹사이트: http://www.s-food.co.kr/

연락처

에쓰푸드 마케팅팀
김정희
02-420-6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