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민정, 중앙원격평생교육원 홍보대사 발탁
- “사회적 기업 중앙원격의 이미지를 더욱 높이는데 노력할 것”
서울 광진구 구의동 소재 본사에서 위촉식을 가진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이하 중앙원격)은 중견탤런트 김민정 씨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김민정 씨는 앞으로 홍보대사로써 중앙원격 방송CF, 잡지, 신문 등 광고 모델 활동을 비롯해 각종 행사 시 참여할 계획이다.
중앙원격은 ‘감동, 희망, 나눔’을 모토로 사회적 기업을 지향하며 아동과 장애인들을 위한 후원 등을 아끼지 않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김민정 씨를 위촉한 것도 이러한 이미지에 맞추어 평소에 관악구 SOS 홍보대사로써 활동할 뿐 아니라 탈북자를 위한 공연, 여자교도소와 다문화 가정의 여성들을 위한 공연을 다니며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 위촉하게 됐다. 더욱이 김민정 씨가 올해 초 중앙원격의 연예인 수강생으로는 처음으로 등록하며 이순이 넘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사회복지사 과정에 직접 도전하고 있어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됐다.
노진덕 원장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해 “평소 김민정 씨가 사회봉사 활동을 많이 하고 있어 중앙원격의 기업이미지와 맞기에 선정하게 되었다”며 “특히 장소와 시간 구애 없이 쉽게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켜 바쁜 일정 속에서 김민정 씨가 64세라는 나이에도 공부에 쉽게 도전할 수 있음을 어필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누구나 도전하는데 효과적일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김민정 씨 또한 평소 공인으로서 사람들의 신뢰를 져버리는 행동을 하면 안 된다는 생각으로 쉽게 광고나 홍보대사를 결정하지 않지만 중앙원격에서 직접 수강하며 사회적으로도 좋은 일들을 많이 하고 있어 홍보대사를 선뜻 맡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민정 씨도 “중앙원격에서 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과 관련한 온라인 수업에 대해 누구나 쉽게 도전 할 수 있도록 홍보할 것이며 중앙원격에서 최근 설립한 장학회가 가정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에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중견 탤런트 김민정 씨는 196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사극 ‘장희빈’으로 인기를 얻으며 1970년대 최고의 스타에 올랐다. 최근에는 드라마 ‘로열패밀리’, ‘이웃집 웬수’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밀교육 개요
(주)유밀교육은 평생교육실현과 복지사현 구현을 위해 감동, 희망, 나눔의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을 설립하였으며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 원격교육 (원격평생교육을 통한 교육기회 제공), 복지전문인 양성 (이웃과 함께하며 복지사회를 이끌어 갈 복지전문인 양성), 자아실현 역량함양 (자아를 실현하는 실천적 역량 강화)을 목표로 교수/학습 역량강화, 변화에 부응하는 교육과정 개발, 질높은 교육환경, 학습서비스 고도화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2010년 9월 1일 교육과학기술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으로 인가를 받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양성기관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edu.co.kr
연락처
중앙원격평생교육원 시스템 운영팀
팀장 유민상
02-456-0414, 010-4747-5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