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도시가스사도 인삼엑스포 성공 후원에 동참
5일 천안시 등 10개 시·군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중부도시가스(주) 유태표 대표가 충남도를 방문, 9월에 개최되는 인삼엑스포 성공 기원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했다.
안희정 충남지사는 후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도내 기업의 관심과 후원이 뜨거운 만큼 인삼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뛰겠다”면서 “1500년을 이어온 스테디셀러 ‘인삼’을 세계인에게 내놓을 수 있는 경쟁력도 갖추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아산시 음봉면에 소재한 중부도시가스(주)는 지난 1993년 천안시에 도시가스 공급을 시작, 현재 도내 8개 시·군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지난해에도 세계대백제전 성공을 위해 5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으며, 올 1월까지 매년 5천만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매년 어려운 이웃돕기 등 지역발전에 많은 기여해 오고 있다.
한편, 서산시 등 5개 시군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서해도시가스도 지난해 세계대백제전에 이어 금년 인삼엑스포 성공기원을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 지역발전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일자리경제정책과
에너지자원담당 김형수
042-251-2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