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컨설팅, 필요악인가
현실은 이런 문제를 독버섯처럼 파고든다. 사람이 급하면 판단력을 잃어버리는 수가 있다. 잘못 먹으면 위험에 빠지게 되는걸 알지만 배가 고프기 때문에 분별력을 잃는다. 불법 사채업자들의 기승이 그것이다. 불법사채업자까지는 아니더라도 상식을 넘는 고리대금업자들은 한 통속으로 봐야 한다. 이런 업자들은 공권력을 통해 엄히 다스려야 하는 게 백 번 옳다.
개인들은 금융시장이나 금융상품에 대해 대체로 무지하다. 어딜 가야 하는지 뭘 알아봐야 하는지 간단한 일이 아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사업자 신용대출, 프리랜서 신용대출, 학자금/대학생 신용대출, 주부/여성 신용대출, 채무조정 신용대출, 아파트/부동산 신용대출 등 우리사회의 경제적 약자는 대출상품만큼이나 다양도 하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개별 컨설팅을 통해 합리적인 조건의 대출상품을 커스터마이징해 줄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봐야 할까?
12년 동안 금융컨설팅사업을 지속해온 론헬퍼(대표이사 최용지, www.loanhelper.co.kr/index.html?code=news)가 관련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론헬퍼는 1금융권(국민은행, 씨티은행, 우리은행 등)을 포함한 50여 개 금융기관과의 제휴로 가장 최적화된 대출상품을 소개해준다.
론헬퍼의 대출중개서비스는 무방문, 무보증, 무수수료는 기본이고 자체 개발한 실시간 대출한도 조회서비스를 통해 신용조회 기록 없이 자신의 대출한도를 조회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대출을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탈 수 있는 이른 바 대환대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과 서비스라면 필요한 사람이 반드시 있다.
가장 좋은 건 대출이 필요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현실이다. 어차피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제대로 된 솔루션을 통해 최적화된 대출상품을 전 금융권을 대상으로 컨설팅해주는 전통 있고 신뢰할만한 업체를 알아보는 게 현명한 일이다. 론헬퍼를 통한 컨설팅으로도 답을 못 찾으면 대출받는 것은 일단 포기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길 권장한다.
유머니 대부중개 개요
론헬퍼는 2000년 국내1세대 대출중개 수탁법인인 굿머니로 출범,국내 50여 금융기관 및 대부업체의 대출업무를 대행해온 회사로 2002년 (주)유머니로 상호변경후 온라인 금융광고와 대출중개전문회사로 발전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 지난 2000년 ~2009년에 네이버, 다음 등 국내 주요포털 사이트 내(대출센터) 컨텐츠 독점운영하였고, 모기지론과 대출신용 한도조회 상담 및 채무조정 상담서비스(www.loanhelper.co.kr)를 운영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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