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업계 최초로 MHL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발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1-08-05 16:1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업계 최초로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의 MHL 솔루션은 하나의 계측기에서 MHL 물리 계층과 프로토콜 테스트 및 분석을 추가적인 계측기 없이 수행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MHL 컨소시엄이 개발한 MHL 규격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스마트 폰 과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와 HDTV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에 연결하기 위한 HD 비디오 및 디지털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술로서 차세대 휴대용 디바이스의 인터페이스로 채택이 되고 있어 관심이 급증 되고 있다.

한국 텍트로닉스 “최근 전 세계적으로 MHL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텍트로닉스는 계측업체 중 가장 먼저 MHL 규격 표준 정립에 많은 기여를 했으며, 초기 MHL 기반의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MHL 설립 회원 사 및 고객들과 긴밀한 협력을 하고 있어, 이를 통해 완벽한 MHL 테스트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혁신적인 MHL 프로코톨 분석 소프트웨어는 물리 계층 테스트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텍트로닉스 실시간 오실로스코프를 활용하여 독자적인 MHL 프로토콜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물리 계층과 프로토콜 계층 간에 원활한 테스트가 가능하다.

MHL 컨소시엄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이사인 주디 첸(Judy Chen)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HD 비디오와 오디오 콘텐츠의 사용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MHL 인터페이스는 소비자가 단순하고 간단한 방식으로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 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MHL 기술에 대한 완벽한 자동화 테스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MHL 설계 검증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전체적인 출시 시간을 앞당기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최성희
02-6917-5035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