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침수 피해 고객 대상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전국 6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8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는 예상치 못한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무상점검은 엔진, 전기장치 및 안전주행을 위한 브레이크, 스티어링 등 총 30가지 항목으로, 침수 피해에 따른 차량 전반에 걸쳐 실시된다. 부품 교환이 필요한 고객에게는 모든 부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이창환 부장은 ‘예상치 못한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고통을 함께 부담하고자 이번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보다 빠른 시일 내에 피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신속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닛산: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iti.co.kr
연락처
엑세스커뮤니케이션
한성구
02-2036-9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