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2011년 2분기 실적 발표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1-08-05 17:18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강력하고 경제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SolarWinds® (NYSE: SWI)에서 2011년 6월 30일에 마감된 2분기 실적을 보고했다.

· 2분기 전체 매출액은 $45.8 백만 불로 전년 대비 29%의 성장을 나타냄.
· GAAP 영업이익은 $19.1백만 불이고 non-GAAP 영업이익은 $23.3백만 불 또는 non-GAAP 영업마진이 51%임.
· GAAP 주당 희석이익은 $0.18불이고 non-GAAP 주당 희석이익은 $0.22불임.
· 영업활동으로부터의 현금흐름은 $23.6백만 불로 전년 대비 40%의 성장을 나타냄.

재무실적

SolarWinds의 2011년 2분기 총 매출액은 2010년 2분기 총 매출액 대비 29% 증가한 $45.8 백만 불을 기록하였다. 2011년 2분기 라이센스 매출액은 $21.1 백만불로 2010년 2분기 대비 22% 증가하였다. 2011년 2분기 유지관리 매출액은 $24.8백만 불로 2010년 2분기 대비 36% 증가하였다.

GAAP 기준으로 2011년 2분기 주당 희석이익은 2010년 2분기의 $0.11불 대비 $0.18불을 기록하였다.

2011년 2분기 Non-GAAP기준 주당 희석이익은 2010년 2분기의 $0.17불 대비 $0.22불을 기록하였다.

2011년 2분기 중 영업활동으로부터 창출된 순 현금은 $23.6백만 불로 2010년 2분기의 $16.9백만 불 대비 40%의 증가를 보였다. 2011년 2분기의 잉여현금흐름은 $24.0백만 불로 2010년 2분기의 $19.4백만 불 대비 24%가 증가하였다. 2011년 2분기 말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169.5백만 불로 2011년 1분기 말 보다 $26.2백만 불이 증가하였다.

이 보고자료에 포함된 재무실적은 예비실적으로 회사와 외부감사인의 최종검토를 기다리고 있다. 재무실적은 SolarWinds가 동 기간에 대해 Form 10-Q에 분기보고서를 제출하기 전까지는 최종결과가 아니다. SolarWinds가 Non-GAAP 재무측정을 사용한 데 대한 정보는 “Non-GAAP 재무측정”에 제공되어 있다.

최근 사업 실적

SolarWinds의 사장이자 CEO인 Kevin Thompson은 “2분기의 실적에 만족한다. 매출과 주문 성장 추세가 IT 관리의 새로운 분야로 SolarWinds 브랜드를 확장시키려는 우리의 전략으로 창출한 모멘텀을 부각시키고 있다. 사용자들은 SolarWinds Storage Manager, Virtualization Manager, User Device Tracker 및 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 를 포함하는 우리의 신제품에 대해 활발한 수요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TriGeo에서 인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SolarWinds Log와 Event Manager의 출시는 시장에서 긍정적인 인정을 받았다. 이 제품이 로그와 이벤트 관리에 대해 강력하고 경제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에 대한 사용자의 오랜 바램을 만족시켜 줄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2011년 2분기 중 SolarWinds의 주요사업 성과는 다음과 같다:

· SolarWinds는 IT 업계가 서버 가상화 레이어를 관리하고 가상화 저장 성능과 역량을 최적화함은 물론 환경 규모와 성숙도 차원의 가상화 복잡성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완적이면서도 종합적인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 와 SolarWinds Storage Manager 를 출시했다.

· SolarWinds 는 TriGeo를 인수하여 제품군에 로그와 이벤트 관리를 위한 경제적이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솔루션을 추가하고, SolarWinds가 사용자를 위해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의 범위를 더욱 확장했다.

· SolarWinds는 SolarWinds User Device Tracker (UDT)를 도입하여 네트워크 엔지니어에게 종합적인 스위치 포트 매핑, 스위치 포트 트랙킹, 역사적 스위치 역량 분석, 관심 목록 경고를 위한 강력하고 경제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했다.

· SolarWinds는 AppFlow™ 무료 모니터링 도구이자 떠오르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포착 방법인 Real-Time AppFlow Analyzer (RTAFA)를 Citrix로부터 도입하였다.

· SolarWinds는 또한 EMC CLARiiON 디스크 어레이 및 SAN 장치의 저장 성능과 역량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는 무료 도구인 SAN Monitor for EMC CLARiiON을 도입했다.

SolarWinds의 최고재무책임자인 Mike Berry는 “현재까지의 2011년을 돌아볼 때, 당사의 재무성과는 매우 만족스럽다. 매출 성장을 가속화함은 물론, 전년 대비 영업현금흐름이 29% 증가하였고 1월의 Hyper9 인수를 감안하더라도 매 분기마다 50%가 넘는 non-GAAP 영업마진을 기록하였다.올해 하반기에는 우리 기업의 향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지속해야 하는 상당한 투자에도 불구하고 높은 마진과 현금흐름을 창출하는 데 계속 중점을 둘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재무적 전망

2011년 8월 3일 현재, SolarWinds는 3분기와 2011년 전체연도에 대한 재무적 전망을 제공한다. 이 재무적 전망에는 2011년 7월 1일에 완료된 TriGeo의 인수에 따른 예상 영향이 포함된다. 아래의 재무정보는 2011년 3분기 및 2011년 전체연도에 대한 non-GAAP 영업이익, non-GAAP 주당희석이익의 추정을 비롯한 non-GAAP 재무정보의 향후전망을 나타낸다. 이 non-GAAP 재무측정에는 아래에 언급된 기타 항목 중에서, 주식기반 보상비용과 관련 회사납부 급여세금이 제외된다. SolarWinds는 주식기반 보상 및 회사납부 급여세금 금액이 계산목적을 위한 SolarWinds의 향후 주식가격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향후 기간에 대한 해당 금액을 합리적으로 추정할 수 없다. 또한, 비반복적인 항목과 인수와 관련된 비용은 비 반복적인 항목과 인수가 발생할 경우의 결과이고 비 반복적인 항목 또는 인수와 연계하여 발생하는 종류의 비용이기 때문에 SolarWinds가 추정할 수 없는 부분이다.

2011년 3분기에 대한 재무적 전망

SolarWinds의 경영진은 현재 2011년 3분기에 대해 다음과 같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총 매출액 범위: $50.5-$52.5 백만 불.
· Non-GAAP 영업이익은 매출액의 약 48%.
· Non-GAAP 주당희석이익은 $0.21-$0.23불.
· 가중평균발행주식 수는 약 75.5 백만 주.

2011년 전체에 대한 재무적 전망

SolarWinds의 경영진은 현재 2011년 전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총 매출액 범위: $191.5-$196.0 백만 불.
· Non-GAAP 영업이익은 매출액의 약49%-50% .
· Non-GAAP 주당희석이익은 $0.86-$0.90불.
· 가중평균발행주식 수는 약75.0 백만 주.

컨퍼런스 콜 및 웹캐스트

이번 발표와 관련하여, SolarWinds는 재무실적 및 기타 사업관련 논의를 위해 오늘 4:00pm CDT (5:00pm EDT/2:00 pm PDT)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한다. 임의의 추가 정보를 포함한 이 행사의 실시간 웹캐스트는 SolarWinds의 IR 웹사이트 http://ir.solarwinds.com에서 볼 수 있다. 실시간 다이얼-인은 미국 내에서 877-681-3372로 가능하며 미국 외의 국가에서는 +1-719-325-4838로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전화하려면, 예정된 시작 시간보다 5~10분 먼저 전화해야 한다. 웹캐스트 재방송은 행사가 끝난 뒤 바로 SolarWinds IR 웹사이트에서 한시적으로 볼 수 있다.

향후 전망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SolarWinds의 재무적 전망과 높은 이익 및 현금흐름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는 계획을 비롯하여,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정법의 면책조항의 적용을 받는 “향후 전망”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향후 전망 진술은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현재 경영진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한다. 향후 전망 진술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과 “계속하다,” “계획하다,” “믿다,” “의도하다” 또는 유사한 표현과 이러한 단어의 부정어와 같은 단어로 파악될 수 있는 진술이 포함된다. 향후 전망 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과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도 있는 다른 요인들, 향후 결과와 현저하게 다를 수 있는 성과 또는 달성, 향후 전망 진술로 표현되거나 함축되는 성과 또는 달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차이를 유발하거나 차이 유발에 기여하는 요인으로는 다음을 제한을 두지 않고 포함한다: (a) 정보기술지출을 축소하거나 구매결정을 지연시키는 일반적인 경제상황 또는 불확실성, (b) 대규모 고객 주문의 유무, 특히 미국 연방정부의 주문 포함, (c) 기존의 고객에 대한 판매 증가 및 신규 고객 유치 불가능, (d) SolarWinds가 인수한 기업의 통합 및 향후 임의의 성공적인 인수 실패 , (e) SolarWinds 또는 경쟁기업의 신제품 도입의 시기와 성공, (f) SolarWinds 또는 경쟁기업의 가격정책의 변경, (g) 연계된 기업의 기능통화 이외의 통화로 기표된 지출 및 매출과 관련된 잠재적 외환손익, (h) SolarWinds 가 2011년 8월 9일 또는 그 이전에 제출해야 하는 Form 10-Q를 포함한 증권거래위원회에 신고되거나 제출된 서류에 더욱 자세하게 기재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 이 보도자료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보도자료 일자 현재의 정보이며 SolarWinds는 법률에서 요구되지 않는 한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Non-GAAP 재무측정

이 보도자료에는 GAAP에 의거 작성한 재무적 측정의 공개 이외에도, 특정 non-GAAP 재무적 측정을 포함한다. 아래의 표는 이러한 non-GAAP측정을 각각 가장 유사하다고 생각하는 GAAP 재무적 측정과 대응시켜 설명한다. SolarWinds는 이러한 non-GAAP 재무적 측정이 핵심 사업 활동을 나타내지 않을 수도 있는 특정 항목을 제외시킴으로써 회사의 성과에 관한 의미 있는 보완적 정보를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SolarWinds의 경영진과 이사회는 이러한 non-GAAP 측정을 이용하여 운용성과를 평가하고 직원의 인센티브 보상을 판단한다. 따라서, 이러한 측정은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진의 동기와 의사결정에 대해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투자자에게 제공할 수도 있다. SolarWinds는 잉여현금흐름 또한 자산 및 장비의 매입 이후에 영업에서 창출되어, 다른 무엇 보다 전략적인 인수와 투자 및 기업에 대한 투자, 주식 재매입과 지속적인 자금조달운영에 사용될 수 있는 현금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동성 측정 수단으로 간주한다.

SolarWinds는 또한 투자자 및 주식 애널리스트들이 이러한 non-GAAP 재무적 측정을 이용하여 (a) 기간 별로 회사의 성과를 비교 및 평가하고, (b) 경쟁기업과 회사의 성과를 비교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non-GAAP 측정은 재무 및 회계방법, 자산의 장부가치, 자본구조 및 자산을 인수한 방법에 따라 회사마다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는 특정 항목을 제외한다.

이러한 non-GAAP 재무적 측정의 사용과 연계된 제한이 있다. Non-GAAP 재무적 측정은 GAAP 에 의거 작성되지 않으며, 회계의 전체 시스템을 반영하지 않고 기업간의 정확한 계산 방법의 잠재적인 차이 때문에 다른 기업의 유사한 제목의 측정과 완전하게 비교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러한 non-GAAP 재무적 측정으로부터 제외되는 특정 항목은 영업이익 및 순이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잉여현금흐름은 해당 기간의 현금잔액의 전체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내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non-GAAP 재무적 측정은 제한적이고 가장 유사한 GAAP 측정과 독립하여 또는 그에 대한 대체 방법으로 고려되어서는 안 된다. SolarWinds의 경영진과 이사회는 이러한 non-GAAP 재무적 측정을 GAAP 재무적 측정의 보조자료로 이용하고, non-GAAP 재무적 측정을 가장 유사한 GAAP 재무적 측정과 대응시켜 검토함으로써 이러한 제약을 보완한다. 투자자는 아래의 표에 기재된 가장 유사한 GAAP 재무적 측정과 대응하는 non-GAAP 재무적 측정을 검토해야 한다.

SolarWinds 관련 정보

SolarWinds (NYSE: SWI)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 고객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기존 기업 소프트웨어의 “현상유지(status quo)”가 되어온 장애들을 제거한다. SolarWinds의 제품들은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과 유지보수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를 반영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SolarWinds의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 thwack 은 수 만 명의 IT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며 모든 SolarWinds 제품의 개발에 참여하는 집합 장소이다. 지금 http://www.solarwinds.com에서 보다 많은 것을 알아 볼 수 있다.

SolarWinds, SolarWinds.com 및 Orion은 SolarWinds의 등록상표이다. 언급된 모든 다른 회사 및 제품명들은 단지 식별 목적으로 사용되며 해당 회사들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연락처:
투자자 담당: Dave Hafner
+1 512.682.9867
이메일 보내기

언론담당: Tiffany Nel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