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체험장치 ‘점프스타트(Jumpstart)’ 대공개

2011-08-08 08:45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지난 8월 5일(금)부터 2박 3일간 인천서구 드림파크에서 진행되는 ‘2011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서 할리데이비슨 체험장치 ‘점프스타트(Jumpstart)’를 대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점프스타트(Jumpstart)’는 모터사이클 앞·뒷바퀴를 고정해 시동을 걸어도 차체가 움직이지 않아 모터사이클 면허가 없는 일반인이나 초보 라이더도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진동감과 사운드를 안전하고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점프스타트는 락페스티벌 현장의 <할리데이비슨 라운지>에서 공개 되었으며 방문한 참가자들은 별도의 장비 없이 자유롭게 할리데이비슨을 즐겼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