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도시공사, 두서초 전교생과 도시문화체험활동 실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 도시공사 (사장 이효재) 직원 일동이 1사 1교 자매결연중인 두서초등학교(교장 옥순대) 학생들과 함께 현장체험활동을 실시한다.

이번 활동은 하계방학을 맞은 농촌지역 학교인 두서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도시문화체험을 통해 다방면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현장체험학습이다.

8월 8일 오전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도시문화 현장체험학습에는 두서초등학교 전교생 70명이 참가하며 울산시내에 위치한 대형서점을 방문하여 도서 검색해보기, 도서목록 작성하기 및 각자 자신이 읽을 도서를 직접 구입해보는 서점체험학습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도시공사는 두서초 전교생들에게 도서를 선물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1사1교 자매결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도시공사
신인영
052-219-8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