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프씨, 최고급 남성 수제화, 알쿠노(Alcuno)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토털 패션 기업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대표: 조원익 www.esquire.co.kr)가 남성을 위한 비스포크 슈즈 브랜드 <알쿠노(Alcuno)>를 론칭하고 최고급 남성 수제화 시장에 진출한다.

‘오직 나만을 위한 구두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알쿠노>는 역대 대통령들의 구두를 만들어 온 국내 최고의 구두 장인이 섬세한 수공 기술로 엄선된 가죽과 재료를 이용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수제 구두를 완성해 제공하게 된다.

이에프씨는 9일 <알쿠노> 브랜드의 조기 안착과 남성 고급 수제화 시장 공략의 가속화를 위해 명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들이 밀집해 있는 도산공원 옆에 <알쿠노> 플래그십 스토어를 별도로 오픈해 운영키로 했다.

이에프씨는 <알쿠노>를 수제 명품 제화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디자이너 중 한명인 홍승완씨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정통 수제화 제작 방식에 홍승완 디자이너의 감각을 조화시킨 정통 비스포크화를 제안할 계획이다. 또한 알쿠노 매장에는 비스포크 의류 브랜드 ‘로리엣(ROLIAT)’ 및 영국, 이탈리아 등 각종 해외의 장인들에 의해 생산되는 각종 레더 콜렉션이 준비되어 다양한 비스포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하였다.

매장에는 구두 분야에 경력이 깊은 구두 전문가가 상주하여 발 사이즈 계측 등은 물론 고객 개개인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형태 등을 조언해 주는 ‘슈즈 디자인 멘토’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60여 개의 디자인, 70여 가지의 가죽 옵션, 100여 가지의 디테일 옵션 등 4만개가 넘는 조합을 통해 세밀한 부분까지 개인의 성향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정통 비스포크화를 재현하게 된다.

㈜이에프씨의 조원익 대표는 “알쿠노 도산점은 최고급 비스포크화 알쿠노를 포함하여 다양한 가죽 패션 잡화와 홍승완 디자이너의 의류 브랜드 ‘로리엣’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유럽 클래식 ‘패션 살롱 문화’을 지향한다”며 “클래식을 사랑하고 그 가치를 존중하는 남성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기쁨을 제공하고 국내 비스포크 패션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알쿠노>의 가격대는 68~300만원대로, 주문을 통해 30일 내에 완성되는 개인 맞춤 오더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알쿠노>는 2013년 FW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2개, 숍인숍 6개를 포함한 총 8개 지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squir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민컴
김예현 AE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