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길천2차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원활

울산--(뉴스와이어)--울주군 상북면 일원의 ‘길천일반산업단지 2차 조성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울산시에 따르면 길천일반산업단지 2차(1단계) 조성사업(48만5천㎡)이 지난해 6월 착공(현재 공정 50%)되어 2012년 2월 준공을 목표로 조성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조성되는 산업단지는 현재 분양률이 90%로 대우버스의 주행시험장 및 연구소 신축 부지 등 37개 기업체가 입주할 계획으로 울산 서부권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시는 현재 분양된 기업체 중 11개 기업체가 공장 건축 및 가동 중에 있는 만큼 공장용지 조기공급에 따른 입주기업체 불편이 없도록 기반시설을 조기에 완공할 계획이다.

울산시는 올해 ‘신일반’, ‘매곡2차·3차’, ‘중산2차’ 등 일반산업단지의 분양을 완료하고, ‘길천2차’와 더불어 ‘봉계’ 산업단지도 조기 공급을 위해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장래 산업용지 수요에 대비하여 ‘울산High Tech Valley, ‘반송’, ‘고연’ 등 일반산업단지 공급계획을 수립하여 공장용지 적기 공급과 기업하기 좋은 도시 울산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투자지원단
조영진
052-229-27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