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스터디라이크미, 공부법 컨텐츠 업무 제휴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08-09 10:15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도서(대표 서영규, book.interpark.com)는 반값 참고서 ‘공신의 선택’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터디라이크미(대표 도현명, www.studylike.me)와 공부법 컨텐츠 유통에 관한 포괄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 스터디라이크미 도현명 대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8월 8일 서초동 인터파크INT 본사에서 조인식을 열었다.

㈜스터디라이크미는 지난 5월 사회적 기업 ‘공신닷컴’(www.gongsin.com)이 출자한 사회적 벤처기업으로 공신닷컴’(www.gongsin.com)의 공신 멘토들이 학습법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텐츠를 생산, 수능 기출문제집을 기존 문제집의 절반 이하인 권당 6,500원에 판매하며 ‘반값 참고서’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도서는 ‘공신의 선택’ 시리즈를 온라인서점 단독으로 판매하고, 오는 12일에는 공부의 신이라 불리는 강성태 대표의 강연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공신의 선택’은 출간 일주일만에 고등 문제집 분야 1위, 중고등학습서 전체 9위를 차지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인터파크도서 주세훈 상무는 “향후 대표 공신들의 다양한 공부법 컨텐츠 유통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도서의 중고등학생을 위한 카테고리가 보다 강화되고, 나아가 양사가 사회적 역할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남창임 차장
02-6004-6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