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런던투어, ‘노팅힐축제’ 참관 현지투어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1-08-09 13:16
서울--(뉴스와이어)--영국전문 여행사 플래닛런던투어(http://www.planetlondontour.com)에서 영국에서 매년 열리는 유럽최대의 축제인 런던 노팅힐축제 참관 현지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Notting Hill Carnival(8월 28일~8월 29일)

노팅힐 카니발(Notting Hill Carnival)의 근원은 19세기 초 카리브해 카니발(Caribbean Carnival)로 특히 서 인디아 제도(West Indies) 최 남단의 섬 트리니다드 섬(Trinidad)의 노예 매매 철폐와 노예 해방을 축하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것이다.

유럽 최대의 거리 축제인 노팅힐 카니발(Notting Hill Carnival)은 1964년 아프리카 계의 카리브해(Afro-Caribbean) 사람들의 지역 모임에서 자신들의 전통과 문화를 축하하기 위하여 형성 되어 초기 카니발의 형태는 매 주말 런던의 얼스 코드(Earls Court)에서 Steel Band(카리브해 트리니다드 섬 주민 특유의 드럼통을 이용한 타악기 밴드) 음악가들이 연주를 하면서 시작되었다.

1966년 이래로 매년 8월 마지막 주인 뱅크 홀리데이(Bank Holiday)에 개최되는 유럽 최대의 축제는 화려한 볼거리, 최고의 사운드, 다양한 음식 등 지역 사회의 단결력을 보여 주는 행사로서 3.5 마일(5.6킬로미터)에 달하는 화려한 색상의 무희들의 거리 행진, 수백 군데의 다양한 카리브해(Caribbean) 음식들, 4만명 이상의 자원 봉사자 등 매년 백만명이 넘는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이 몰리게 되었다. 노팅힐 지역의 서인도 사람들의 모임에서(West Indian Community) 지역 축제로 출발했지만 지금은 전 세계에서 백 만명 이상 참가하는 최고의 카리브해(Caribbean) 축제가 되었다.

공중에 떠 있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수많은 부유물 (float), 엄청난 Sound System의 전통적인 Steel Drum Bands들과 함께 춤을 추고 거리를 행진하는 화려한 무희들의 행진은 최고의 볼거리 이고 다양한 마스크와 분장을 통해서 카니발이 진행되어 일명 Mas라는 이름으로 불리어 지기도 한다. 그 어원은 가면무도회의 뜻인 Masquerade에서 온 것이다.

노팅힐 카니발(Notting Carnival) 매년 런던에서 열리는 가장 흥미로운 축제이고, 일정은 8월 28일 (토)에는 Steel Band의 시합이 열리는 날이다. 8월 29일(일)에는 Kid’s Day(어린이 날)로서 화려한 색상의 의상들의 시상식이 있다.

8월 30일 (월)에는 Bank Holiday(뱅크 홀리데이)로서 사실상의 최고의 퍼레이드가 열린다. Great Western Road 를 출발하여 Chepstow Road, Westbourne Grove, Ladbroke Grove까지 화려한 행렬이 이루어진다. 저녁 행진 중에 다양하고 화려한 수많은 부유물(Float) 하늘 높이 띄어 보내고 많은 관광객들은 파티를 계속 즐긴다.

상품개요

상품명: 노팅힐축제(Nottinghill Carnival) 참관단 3박 4일
행사일:2011년 8월28일
상품가격:450파운드(영국 파운드)
최소행사인원:4인 이상
포함:민박 3박 및 조,석식,런던 시티투어,공항 왕복 교통편,입장권,여행자 보험

관련상품:http://www.planetlondontour.com/main/tour/tour_view.asp?id=ADUKZC1

상품문의 및 예약:플래닛런던투어(서울본사:070-7124-1400 / 런던지사: 070-4036-6236)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플래닛런던투어: http://www.planetlondontour.com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011-732-3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