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 속 가장 먼저 떠오른 번호 ‘114’
- 집중호우 기간에 보험사 및 교통 관련 114 문의호 급증
이번 집중호우 기간에 114 전화번호 문의호도 평소 호량 대비 20% 이상의 큰 폭으로 증가하였으며, 고객들이 가장 많이 문의한 전화번호는 자동차 침수, 주택가 침수 등에 따른 화재 보험이나 손해 보험사 문의였으며 그 다음으로 도로공사, 항공사, 지하철, 버스터미널 등 교통 관련 문의가 많았다.
ktis에서는 이번 호우예보가 발표된 시점부터 미리 문의호 예측을 하여 적정 안내 인력을 탄력적으로 배치하고 호폭주에 따른 비상 대기조 운영 및 긴급상황 보고체계를 정비하는 등 국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적극적인 대처를 하였다고 밝혔다.
ktis CS부문장 조성호 전무는 “114 번호안내는 자연재해에 의한 재난사태는 물론 명절, 휴가철, 월드컵 시즌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안내호량이 변동하기 때문에 여느 서비스보다 국민들의 삶에 밀접해 있으며, 앞으로도 그 어떤 상황이 와도 국민들이 조금의 불편함도 느끼지 않을 수 있도록 국민 곁에 가장 가까이 있는 114서비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문화팀장 안중희
02-3215-2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