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스파닷컴, 광복절 행사 진행…푸짐한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08-09 14:37
서울--(뉴스와이어)--잔류염소에 의한 탈모환자, 건선피부질환, 아토피환자가 늘면서 사과나무스파가 판매하는 아로마테라피샤워기가 이 뜨거운 여름에 판매를 부상하고 있다.

이에, 8월을 맞이하여 “광복절” 행사를 개최한다고 한다. 본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 중 ‘광.복.절’이 들어간 이름을 가지고 있는 구매고객은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이 해당되지 않으면 주변인의 이름에서 찾아서 주문해도 미해당 되지 않는다.

사은품으로는 암웨이 고급 치약, 칫솔 비누 세트 등이 제품과 함께 배송된다. 지금 www.appletreesp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샤워기는 34년 물 연구기업 주식회사 워터스에서 2010년 신제품으로 개발하며, 2010년 하반기 히트상품 선정을 시작으로, 2011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재차 선정되었고, 삼성, 엘지, 농심 등 굴지 대기업과 함께 탑 브랜드 상을 받기도 하였다. 청와대 사랑채에서 판매되고 있어 귀빈들 선물용으로도 용이하다.

사과나무스파는 특판유통판매원으로 아로마테라피샤워 본품과 헤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품은 아로마테라피 라벤더 향기가 물에 스며 나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콜라겐, 비타민C 등이 함께 용해되며 피부에 바르는 작용을 한다. 또한, 수돗물을 소독하고 잔류하는 염소에 대해서 99.9% 걸려주어 탈모나 건선피부 환자에게는 탁월한 효능을 작용한다.

1만 리터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보통 3~4인 가족이 3개월 정도 사용하며, 1~2인은 4~5개월 정도 사용하게 된다. 본품에는 카트리지 1개가 장착되어 있고, 세트로 구매하면 6개월, 1년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단, 샤워량이나 샤워시간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으나 생각보다 오랜기간 사용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도 무엇보다 효능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다. 건선피부, 아토피, 탈모환자는 꼭 한번 써보길 권장한다.

2011년 5월 신제품으로 추가 판매되는 샤워기 헤드는 폭포수에 근접하거나 폭포보다 더 많은 25만개의 음이온이 발생되어 산림욕 효과를 누리며 샤워를 할 수 있고, 레이저도 미세하게 뚫어 만든 살수판에 나오는 물 줄기가 매우 부드러워 느낌 좋은 샤워를 할 수 있고, 수압은 상승하고 절수가 50% 가까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샤워기 헤드는 반영구적이라 가격 대비 사용이 매우 유용하다.

문의:02-3461-3347 / www.appletreespa.com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