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5회 태화강대숲 납량축제’ 개최
울산시는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태화강 대숲 일원에서 ‘제5회 태화강 대숲 납량축제’를 (사)한국연극협회 울산시지회(지회장 백운봉) 주관으로 개최한다.
주요 행사 내용을 보면 퓨전 국악공연, 가족극 우당퉁탕 등이 공연되며, 공포영화로 ‘흡혈형사 나도열’(12일), ‘시실리 2키로’(13일), ‘조용한 가족(14일) 등이 상영된다.
이와 함께 귀신의 집, 귀신 페이스페인팅, 귀신탈 만들기, 귀신 포토존 등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특히 축제의 하이라이트격인 귀신의 집 체험은 전설의 고향, 지하감옥, 학교괴담 등 다양하게 운영되며, 해마다 연일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한편 개막식은 8월 12일 오후8시 십리대밭축구장 특설무대에서 오프닝 공연, 개막선언, 불꽃놀이, 퓨전 국악공연, 영화상영 등으로 진행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문화예술과
강부근
052-229-3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