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스, 소셜커머스 방식의 두피집중관리프로그램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소셜커머스 시장이 각종 논란에 휩싸여 있다. 단기간에 너무 급속한 성장의 후유증일까. 소셜커머스가 난립하고 과열 경쟁이 심해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상품서비스, 고객대응 등에 대한 불만만 쌓여가고 있다. 가장 흔히 나오는 소비자 불만족은 같은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한 상품의 품질은 떨어진다는 것.

특히 에스테틱, 마사지 등과 같은 뷰티소셜커머스와 같은 경우에는 70%이상의 할인율로 가격경쟁이 과열되면서 같은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시술 시간 차이, 제품의 차이를 두는 등의 불만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와 같이 소셜커머스의 과열경쟁으로 마케팅 비용의 과다지출, 높은 거래 수수료 책정 등으로 소비자들만 피해를 보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소셜커머스 업체 없이 소셜커머스 방식의 이벤트를 적용한 나하스 스파 에스테틱전문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에서는 드문 이벤트로 하루 한가지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자체 소셜커머스 방식 이벤트다. 이러한 이벤트는 최근 소셜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편의에 맞추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었다.

포썸성형외과, 나하스 스파 마케팅팀 김영환 이사는 “직접 주체가 되어 소셜커머스 방식의 이벤트를 적용하면 소셜커머스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8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다운타임이 거의 없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여름 휴가철 각광받고 있는 뷰티서비스들로 구성할 예정이다.

현재 뜨거운 여름자외선으로 극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관리를 하는 두피집중관리프로그램이 이벤트 중이며 내일(11일)은 도심 속 최상의 휴가, 스파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휴가철 8월 한달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는 앞으로 어떤 이벤트가 나올지는 비공개이며 당일공개이다. 다른 소셜커머스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이벤트는 매일 정오(12시)에 포썸성형외과, 나하스 스파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ssomclinic.co.kr

연락처

(주)메디트리나코리아 마케팅팀
과장 조보현
02-573-77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