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로이, 분석과 시뮬레이션 제공하는 신호 무결성 소프트웨어 패키지 발표

2011-08-10 13:33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 프로토콜 분석기 및 시리얼 데이터 테스트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 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www.lecroy.co.kr)는 오늘 “SI 스튜디오(Signal Integrity Studio)”를 발표하면서 자사의 신호 무결성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SI 스튜디오는 르크로이 SPARQ 네트워크 분석기에 추가되는 신호 무결성 측정 소프트웨어이며, SPARQ와 연계하여 사용하거나 독립적인 소프트웨어로도 이용 가능하다.

경제적인 신호 무결성 분석, 모델화 및 시뮬레이션

SI 스튜디오는 S-파라미터가 규정하는 시스템의 측정과 모델화, 그리고 시뮬레이션 기능을 보다 합리적인 예산으로 이용하길 원하는 엔지니어들을 타깃으로 개발되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시리얼 데이터 채널의 아이 다이어그램 동작과 지터 분해 특성을 빠르게 분석해낸다.

사용자는 르크로이 SPARQ 네트워크 분석기에서 S-파라미터를 측정하거나 VNA 또는 S-파라미터 모델링/시뮬레이션 툴에서 터치스톤 파일을 불러내어 측정할 수도 있다. 먼저 채널을 에뮬레이션할 지 제거할 지를 선택한 다음, 문제가 있는 시리얼 데이터 신호를 시뮬레이션하여 프리엠퍼시스 또는 디엠퍼시스를 설정한 후 리시버에서 사용되는 이퀄라이제이션을 모형화한다. 이 구성에 따라 아이 다이어그램이 생성되고 아이 및 지터 분석 결과가 디스플레이된다.

독립형 소프트웨어로 이용 가능

SI 스튜디오는 SPARQ 네트워크 분석기의 소프트웨어 옵션으로 구매하거나 또는 독립 소프트웨어로도 구매할 수 있다. SPARQ 옵션(SPARQ-SISTUDIO)으로 구매시 사용자는 이 소프트웨어를 SPARQ에 연결하여 SI 스튜디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멀티시트 라이선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SPARQ 소프트웨어는 르크로이 웹사이트에서 별도의 비용 없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SI 스튜디오의 분석, 모델링, 시뮬레이션 기능은 SPARQ-SISTUDIO 옵션과 동일하며, USB 라이선스 키를 통해 SPARQ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서 지원하는 SI 스튜디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르크로이의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기술의 혜택

SI 스튜디오의 트랜스미터/리시버의 모형화와 채널 디임베딩 및 에뮬레이션 기능은 르크로이의 하이엔드급 샘플링 스코프의 범용 옵션인 Eye Doctor II, SDA II 패키지와 동일한 성능을 제공한다. 르크로이는 아이 및 지터 측정 기술을 이끌어왔으며 테스트 장비의 분석 기술 발전에 기여해왔다. 르크로이가 이들 옵션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감에 따라 SI 스튜디오 고객들도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능 혜택을 동일하게 누리게 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

제품 및 기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르크로이코리아 02-558-8833 또는 www.lecroy.co.kr 을 방문하여 주십시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윤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