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ISDB-T용 위성 및 케이블 포함 하이브리드 IP 셋톱박스 기술 실연

- 브라질 ABTA 2011 부스 C7 에서 최초로 공개 실연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8-10 13:51
상파울로 브라질 --(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Sigma Designs (NASDAQ: SIGM)는 SBTVD라 불리기도 하는 케이블과 위성방송, 브라질 국제표준 디지털 방송-텔레비전 (Brazilian International Standard Digital Broadcast - Television (ISDB-T))용 하이브리드 IP 세트 톱박스 솔루션을 실연했다.

이러한 솔루션으로 방송 사업자는 Sigma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IP-최적화 미디어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케이블과 위성, 지상파 방송 서비스의 최고의 조합을 전달해 줄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번 실연은 상파울로 Transamerica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되는 권위 있는 TV 전시회인 ABTA의 부스 C7에서 진행되고 있다.

정부 의무규격 디지털 TV 방송 기술 표준인ISDB-T는 브라질에서 빠르게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필수기능이 되고 있다. Sigma Designs는 완성된 ISDB-T 솔루션 역시 실연할 예정이다. 케이블 방송 사업자를 위해, Sigma Designs는 풀 브라우저 역량과 풀 케이블 방송 성능을 지원하는 Android 기반 DVB-C 솔루션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새로운 미디어 프로세서인 Skype 동영상을 상영하는SMP8670을 보여줄 예정이다. TMCNet는 최근 이 미디어 프로세서를 올해의 케이블 스포트라이트 제품으로 지명했다. 위성방송 사업자를 위해서는 유튜브는 물론 위성 채널 등과 같은IP 동영상을 상영하는 DVB-S 셋톱 박스를 보여줄 것이다.

Sigma Designs의 미디어 프로세서 사업부 부장인 David Lynch는 “고객은 명확히 OTT 콘텐츠를 원하며 그러한 콘텐츠를 대형 스크린으로 보길 원한다. 이제 우리는 최초로 사업자가 IPTV 부문 리더인 Sigma Designs에게서 나오는 최고 성능의 방송과 IP 비디오, 인터랙티브 서비스 모두를 전달할 수 있게 하는 기술을 창조하였다” 라고 말했다.

ABTA 2011
Sigma는 ABTA 2011에서 남미 최초로 다음을 포함한 복수 솔루션을 실연할 것이다.
· 수상경력이 있는 CG5110 G.hn 칩세트. CG5110은 새로운ITU 표준인 G.hn을 지원하고 전선 또는 전화선, 콕수 배선을 통해 최대 1 Gbps를 전달하는 세계 최초의 칩세트이다. CG5110 역시 HomePNA, HomePlug AV와 호환성이 있는 백워드를 제공하는 유일한 G.hn 칩세트이다.

· 수상경력이 있는 Z-Wave 홈 컨트롤 기술. 전 세계적으로 500개 이상의 공동 이용이 가능한 제품이 있는 Z-Wave는 가장 넓은 홈 컨트롤 제품의 생태계를 제공하여, 서비스 사업자에게 더 빠르게 완전한 홈 컨트롤 또는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더 쉽고 더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게 한다. Z-Wave는 가장 인기 있는 홈 컨트롤 기술이며 빠르게 전 세계 서비스 사업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표준이 되고 있다.

· 신제품 초박막 셋톱 박스 세트. 보급력이 뛰어나며 인기 있는 셋톱 박스 새 디자인으로 미디어 프로세서와 전선 홈 네트워킹, Z-Wave RF 기반 원격제어 기술을 평면 TV 뒤 벽 콘센트에 직접 꽂아 소비자에게는 보이지 않게 한 새로운 초박막 형태의 요소로 통합시켰다.

Sigma Designs, Inc. 관련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 있다: 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Z-Wave,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Sigma Designs
+1 (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