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S2 고객대상 차량용 블랙박스 App 무료제공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1-08-11 09:30
서울--(뉴스와이어)--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는 갤럭시S2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사고현장 자료확보, 범죄예방 등으로 인기가 높은 차량용 블랙박스 어플리케이션 ‘Ployd’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Ployd 블랙박스는 차량에서 사용하는 영상녹화 기록장치를 스마트폰으로 구현한 어플리케이션으로 GPS와 카메라, 가속센서 등을 이용하여 차량의 주행기록을 완벽히 저장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US 5$ 에 판매되고 있다.

Ployd 블랙박스 어플리케이션은 ▲고해상도 녹화지원은 물론 ▲주행영상과 구글맵을 연동한 듀얼 모드 ▲사고위치 전송 및 저장, 이메일전송 ▲GPS 위치 및 이메일 전송 ▲사고발생시 응급전화 자동발신 ▲사고시 의식회복을 위한 싸이렌 호출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또 속도 및 주행방위 정보와 운행거리 및 시간, 급가속/정거 횟수 등의 운전패턴 분석 리포트, 연료소모를 색상으로 표시하는 에코 드라이빙 기능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이달 12일부터 OZ스토어를 통해 ‘Ployd’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갤럭시S2 신규가입고객은 물론 기존 구매고객도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63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