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썸머 리빙 페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1-08-11 10:3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새학기, 이사고객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49%까지 할인하는 ‘썸머 리빙 페어’ (Summer Living Fair)이벤트를 22일 오전 9시까지 실시한다.

‘썸머 리빙 페어’ (Summer Living Fair)이벤트에서는 한샘몰에서 판매하는 주요상품군중 베스트셀러를 선정하여, 서재·자녀방, 거실, 침실, 드레스룸 등 각각의 공간에 맞는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한샘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샘베딩(SAM Bedding) 베스트셀러 미니화장대 6종을 구매하면 함께 구성된 미니책상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샘베딩 시리즈는 모듈형 침실가구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형태 및 용도를 달리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화장대는 수납장에 ㄱ자형 미니책상을 결합하는 형태이다.<참고이미지 2번> 수납장은 ‘서랍형’과 ‘오픈형 낮은 수납장’의 두 가지로 메이플, 화이트 색상이 있다. 낮은 수납장에 끼워 넣을 수 있는 수납박스는 플라스틱/원목 두 가지 소재로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한편, 한샘몰에서는 23일까지 10명을 추첨하여 연극 <내 남자의 혈액형>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박시현
02-6908-3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