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의 맞춤형 분유 노발락, 제 20회 베이비페어 참가

- 베이비페어 노발락 부스에서 무료 수유상담, 퀴즈 이벤트 펼쳐

- 베이비페어 노발락 미니홈피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1-08-11 11:57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제약회사 바이엘헬스케어의 맞춤형 분유 ‘노발락’은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0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이베페어 바이엘 부스(코엑스 A Hall E152)에서는 무료 수유 상담서비스 및 퀴즈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엘 부스에 방문하는 누구나 영아산통, 설사, 변비, 분유 토함과 같이 평소 고민이었던 아기 수유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수유 상담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기 손수건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 웹사이트 내 바이엘 브랜드 미니홈피(http://biz.babyfair.co.kr/bayer1)에서 선물 쿠폰을 미리 출력해서 상담 받는 엄마들에게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노발락 기린 딸랑이 DIY 세트’를 증정한다.

바이엘 부스에서는 ‘100% 당첨 노발락 조제식 퀴즈 이벤트’를 통해 기린 인형, 물티슈, 키재기 등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상담 후 경품 응모 시 아기띠, 범보 의자 등 푸짐한 육아 용품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바이엘 미니홈피(http://biz.babyfair.co.kr/bayer1) 방문시 바이엘의 다양한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미니홈피에서는 베이비페어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장 건강 마사지 동영상 감상평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베이비 오일을 선물로 증정한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노희정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