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 여름방학 특집 어린이 뮤지컬 ‘피터팬과 요정 팅커벨’ 공연 개최
어린이(만 3세~초등학교 저학년)들에게 친근한 세계명작동화를 총 5막 7장의 뮤지컬로 구성하여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주최하고, 어린이공연 전문극단 ‘해미소’가 제작·출연하는 고품질의 공 연으로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하늘을 나는 피터팬과 작은요정 팅커벨이 무서운 해적들로부터 웬디 를 구하기 위해 환상의 나라 네버랜드로 날아가 펼치는 모험 이야기로서 각박해져가는 현대 사회에서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에게는 풍부 한 상상과 창의력을 키워주고 어른들에게는 잃어버린 동심에 대한 향수 를 전해준다.
공연을 맡은 어린이공연 전문극단 ‘해미소(대표 고도일)’는 1997년 창단되어 ‘벌거벗은 임금님’을 비롯하여 ‘브레멘 음악대’, ‘오즈의 마법사’, ‘사랑의 인어공주’, ‘백설공주와 샤넬왕자’ 등 많은 작품을 제작·출연하며 전국순회공연으로 꿈과 희망을 선사해오고 있다.
또한,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여성가족친화적 문화예술 공연장인 서울 여성플라자 ‘아트홀 봄’에서 여름방학특집 가족공연을 펼침으로써 서울 시민들에게 생활권을 중심으로 쉽고 편리하게 공연문화를 접할 수 있 는 환경을 제공하여 가족이 함께 문화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마련한 이번 공연은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아름다운 이야기로 기억되고 함께하는 온 가족에게는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개요
올해로 23주년을 맞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여성·가족을 위한 일·돌봄·안전 지원 플랫폼으로서 양성평등 행복도시 서울을 실현하겠다는 기관의 미션과 비전 아래 저출생대응사업, 돌봄사업, 양성평등사업 등 여성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시의 경력단절 여성들이 다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을 위한 보육 환경과 서울시민의 안전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여성·가족 안전 소통 공간인 ‘서울여성플라자’와 양육자의 일·돌봄 지원 공간인 ‘서울가족플라자’도 운영 중이다. 재단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women.or.kr
연락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홍보담당 이송정
02-810-5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