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2011년형 소니 TV 정품 등록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8-12 09:38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 (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2011년형 소니 TV인 NX720 시리즈를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소니 NX720 시리즈를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정품 등록 홈페이지(http://scs.sony.co.kr/reg)에서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입력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소니 3D 블루레이 플레이어인 BDP-S480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소니 스토어 직영점 및 소니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3D TV인 NX720 시리즈는 물론 더욱 실감나는 영상을 구현해내는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에 제공되는 소니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480는 소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3D 솔루션으로 더욱 입체적이고 생생한 영상을 지원하며, 빠른 부팅속도와 지연시간 없는 로딩속도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소니 TV NX720 시리즈는 소니의 엔진기술이 집약된 ‘엑스-리얼리티(X-Reality)’ 엔진을 탑재하여 화면의 미세한 노이즈까지 찾아 없애주어 원래 촬영된 영상의 색과 가장 유사한, 자연스럽고 선명한 색감과 최적화된 이미지 퀄리티를 제공한다. 물 흐르듯 매끈하고 미니멀한 모놀리틱 디자인으로 전원이 꺼져있을 때에 세련된 분위기를 전달하기도 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정품 등록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소니 TV와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통해 소니만의 뛰어난 영상 구현 기술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김유리
02-6370-8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