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델파이, C++빌더 XE2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데브기어
2011-08-12 17:00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Windows 개발툴인 델파이, C++빌더를 국내에 공급하고 관련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브기어(대표 박범용, www.devgear.co.kr)는 8월 1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델파이, C++빌더 XE의 차기 버전인 델파이, C++빌더 XE2를 소개하는 ‘RAD Studio XE2 월드 투어 in 서울’ 세미나를 개최했다.

오늘 진행된 세미나는 새롭게 바뀐 차기 버전에 대한 높은 기대를 증명하듯 많은 개발자들이 자리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단 한 번의 개발로 윈도우용, 맥 OSX용, iOS 및 안드로이드용 등으로 바로 선택하여 배포 가능한 델파이 XE2와 C++빌더 XE2의 새로운 기능이 소개되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FireMonkey를 활용하여 3D 이미지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윈도우는 물론 맥, iOS에서도 컴파일 및 실행이 가능하다.

데브기어 박범용 대표는 “이번 RAD Studio XE2 버전은 지난 10년간의 제품 버전들 중 역대 최대이자 최상의 버전입니다. 새로워진 델파이, C++빌더를 통해 더욱 멋지고 세련된 UI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흥미롭고 즐거운 개발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 툴 제품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하면 된다.

RAD Studio XE2 월드투어: http://kb.devgear.co.kr/pages/viewpage.action?page...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