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광복절 행사 일부를 민간 자원봉사 단체 주관으로 실시
이번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사)너나들이는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인천시민 모두가 잊혀져가는 광복의 참 의미를 알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되새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문화예술회관 대 공연장 및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태극기 손도장 만들기 퍼포먼스, 너나들이 봉사 예술단의공연, 초대형 서예 퍼포먼스, 초대 가수들의 공연 등 다체운 행사가 펼쳐진다.
(사)너나들이 봉사회는 인천 지역에서 활동하는 인천 최대 봉사단체로써 각종 크고 작은 자원봉사 지원은 물론, 인천시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 및 공공기관에서 하는 행사들까지도 지원하는 인천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다.
(사)너나들이 명예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인천시민 모두가 나라 및 민족 사랑의 정신을 잊지 말고, 여러 가지 어려운 경제 환경이지만 나보다 조금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헌신하고 봉사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금번 행사의 취지를 전하였다.
이번 ‘제66주년 8.15광복절 기념 경축 공연행사’에는 송영길 인천시장을 비롯하여 류수용 인천시의회의장, 나근형 교육감 및 국회의원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사)너나들이 봉사회
담당자 이광호
010-5391-7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