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광복절 행사 일부를 민간 자원봉사 단체 주관으로 실시

인천--(뉴스와이어)--사단법인 너나들이 봉사회(회장 이재광)에서는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사)태극기선양본부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제66주년 8.15광복절 기념 경축 공연행사’를 대한가수협회 인천지회와 공동 주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사)너나들이는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인천시민 모두가 잊혀져가는 광복의 참 의미를 알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되새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문화예술회관 대 공연장 및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태극기 손도장 만들기 퍼포먼스, 너나들이 봉사 예술단의공연, 초대형 서예 퍼포먼스, 초대 가수들의 공연 등 다체운 행사가 펼쳐진다.

(사)너나들이 봉사회는 인천 지역에서 활동하는 인천 최대 봉사단체로써 각종 크고 작은 자원봉사 지원은 물론, 인천시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 및 공공기관에서 하는 행사들까지도 지원하는 인천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다.

(사)너나들이 명예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인천시민 모두가 나라 및 민족 사랑의 정신을 잊지 말고, 여러 가지 어려운 경제 환경이지만 나보다 조금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헌신하고 봉사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금번 행사의 취지를 전하였다.

이번 ‘제66주년 8.15광복절 기념 경축 공연행사’에는 송영길 인천시장을 비롯하여 류수용 인천시의회의장, 나근형 교육감 및 국회의원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사)너나들이 봉사회
담당자 이광호
010-5391-71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