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여름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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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트럭코리아
2011-08-12 17:51
서울--(뉴스와이어)--‘고객에게 더욱 가까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펼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김영재)가 8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볼보트럭 여름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볼보트럭은 앞서 7월 전국 16개 지역을 순회하는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 바 있으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가 지난 아직까지도 계속되는 폭우와 개인적인 사정으로 금년 여름 서비스 캠프를 이용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전국 22개 공식 정비사업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연장 실시함으로써, 여름철 집중호우와 폭염으로 인한 차량의 손상을 예방하고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볼보트럭 공식 정비사업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레이크, 오일필터류, 냉각수, 워셔액, 와이퍼 및 배터리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한 전반적인 무상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철 운행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고유가 시대에 고객의 부담을 덜고자 총 35종의 볼보 순정부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지난 7월 실시한 2011 여름 서비스 캠프에 전국에서 천여 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등 매년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시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볼보트럭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볼보트럭 공식 정비사업소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38-1000)로 문의하면 된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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