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2개 이상 지역 연계한 ‘자유여행’ 스타일 허니문 상품 출시

-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칸쿤 뉴욕 라스베가스 부상

서울--(뉴스와이어)--‘일거양득’ 허니문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 가을 허니문의 특색은 한 지역만을 가는 것 보다 2개 이상의 지역을 연계한 ‘자유여행’ 스타일의 허니문 상품에 관심이 높다.

멘토투어(www.mentotour.com)는 지난번 멕시코 칸쿤 허니문 단독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뉴욕과 칸쿤, 라스베가스와 칸쿤을 연계한 ‘북미 남미’ 허니문 상품을 출시하였다.

칸쿤과 뉴욕, 라스베가스는 에어텔 상품으로 쇼핑과 옵션에 대한 부담감이 적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기본호텔의 조식외에 중석식을 자신들이 선택할 수 있고 관광을 하면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특히, 하와이와 라스베가스를 연계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있다. 라스베가스의 경우 그랜드캐년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고 뉴욕을 연계한 상품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성향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11월과 12월에 추운 유럽은 피하고 하와이나 멕시코 칸쿤 등의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체험하고 싶은데서 나타난다.

이 지역은 인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마야유적지를 통해서 인류의 발생지를 라스베가스의 그랜드 캐넌을 통해 자연의 위대함을 엿 볼 수 있으며, 뉴욕 화려한 도시를 통해서 현재와 미래를 가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멘토투어 개요
(주)멘토투어는 이땅에 선진화된 여행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합니다. 여행이 상품화하여 그 가치를 논하기보다는 고객에게 알맞은 여행은 컨설팅하고 올바른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노력하고자 합니다. 여행은 선행자의 경험을 통하여 올바른 방법과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멘토투어는 이러한 여행의 다양한정보와 올바른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멘토투어는 2010년 8월 27일 법인 설립, 허니문, FIT, 기획여행 전문회사로 2010년 10월 27일 발리 스파단체여행을 추진한 바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ntotour.com

연락처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