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순두유, 더욱 순(純)하게 패키지 리뉴얼

- 자연에서 찾은 부드러움으로 더욱 순(純)해진 리뉴얼 패키지 선보여

- 절제된 색상사용과 감성적 일러스트로 세련미 강조

-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출시 힘입어 여성 타깃 웰빙 음료 시장 공략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1-08-16 09:22
서울--(뉴스와이어)--두유 특유의 콩 비린내를 없앤 부드럽고 가벼운 맛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매일유업 ‘순두유’가 출시 여섯 돌을 맞아 더욱 부드러워진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순두유 플레인’, ‘순두유 호두&땅콩’에 이은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출시와 함께 이루어진 것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자연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순두유’의 ‘순(純)’을 강조한 새로운 로고 사용이다. ‘순수하고 온전하다’는 의미의 한자 ‘순(純)’은 자연에서 찾은 콩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린 ‘순두유’의 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색상 사용 또한 차별화했다. 그린 계열 일색이던 기존 두유 제품들과 달리 새로워진 ‘순두유’는 실제 두유색에 가장 가까운 부드러운 미색을 바탕색으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자연의 느낌을 살린 흙색, 연갈색 글씨로 제품 설명을 넣었으며 제품 원료인 콩깍지와 견과류를 일러스트로 그려넣어 ‘자연에서 찾은 부드러움’이라는 컨셉을 시각화했다. 특히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패키지에는 절제된 블랙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20-30대 젊은 여성소비자 취향의 세련미를 부여했다.

이효재 매일유업 두유팀장은 ‘최근 젊은 층의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다양한 웰빙 음료들이 나오고 있는데 완전식품 ‘콩’으로 만든 가볍고 부드러운 맛의 ‘순두유’야 말로 영양음료라 할 수 있다’며, ‘새롭게 변경된 패키지를 통해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젊은 여성들이 더욱 부드러워진 ‘순두유’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리뉴얼 취지를 밝혔다.

순두유는 2005년 첫 출시 후 올해 2억병 판매돌파가 예상되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출시로 올 하반기 웰빙 음료 시장에서 더 큰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유업 순두유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순두유 플레인’은 1000원, ‘순두유 호두&땅콩’과 ‘순두유 검은콩’은 1200원선이다.(편의점 판매 기준)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전지혜
02-3406-2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