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8월 현대·신세계백화점 동시 입점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1-08-16 10:53
고양--(뉴스와이어)--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공식수입원인 (주)넬슨스포츠(대표:정호진)가 지난 8월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현대 백화점 본점 등 국내 유명 백화점 3점에 8월 동시 입점하며 백화점 유통확대에 나섰다.

최초의 방수지퍼 사용, 좁은 심씰링 테이프 처리, 무봉제 접착 기술 등 지금은 아웃도어 업계의 표준이 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최초로 개발하며 아웃도어 업계의 벤치마킹 대상 1호라 불리우는 브랜드 아크테릭스는 이로서 서울의 주요 백화점에 모두 입점하며 명품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구축할 전망이다.

올 시즌 아웃도어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는 아크테릭스는 더 가볍고 성능이 뛰어난 고어텍스의 신제품 액티브쉘을 적용한 알파 FL재킷과 베타 FL재킷을 출시하며 전문 영역을 계속 넓히는 한편 스키와 스노우보더를 위한 화이트라인을 강화하며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또한 여섯 명의 전문 컬러디자이너로 구성된 아크테릭스의 컬러팀이 자연으로 부터 영감을 얻어 제품에 입힌 새롭고 감각적인 컬러 구성은 백화점 고객들의 감성과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규 백화점 오픈과 함께 9월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아크테릭스는 9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FW 시즌 돌입에 들어설 예정이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http://www.arcteryx.co.kr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