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2011년도 전주시민의 장 및 모범시민상 수상대상자’ 추천 접수

전주--(뉴스와이어)--전주시는 1963년부터 지역발전을 위해 공헌해 오신 분들을 선발하여 전주시민의 장 및 모범시민상을 수여하여 왔으며, ‘2011년도 전주시민의 장 및 모범시민상 수상대상자’를 지난 7월 25일부터 시작하여 오는 8월 24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전주시민의 장 및 모범시민상은 우리지역 여러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과 열정을 쏟아 오신 분들에 대해 주어지는 상으로 전주시민으로서 받을 수 있는 가장 영광스런 상이라고 할 수 있다.

65만 전주시민의 긍지와 자부심이 담긴 전주시민의 장은 효열장, 교육장, 문화장, 노동·산업장, 공익장, 애향장, 체육장 총 7개 분야로 각 부문별 1명을 선발하며, 모범시민상은 지역발전에 헌신봉사한 자에 대하여 5명 이내로 선발, 10월중 전주비빔밥축제 기념식장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영광스런 전주시민의 장 수상자에 대하여는 전주시민의 장이 수여되며 전주시민의 장 수상자 예우에 관한 규정에 의하여 시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귀빈으로 초청되고, 시에서 직접 관리하는 공원·체육시설·시영주차장 등의 공공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는 등 수상자로서 예우를 받게 된다.

시 자치행정과 김신 과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역 발전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이런 분들이 추천되어 수상 기회 및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며 추천을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수상 후보자 추천 접수는 전주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선발개요는 전주시 홈페이지(www.jeonju.go.kr) 새소식란에서 확인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청 자치행정과(281-2238)에서 안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eonju.go.kr

연락처

전주시청 자치행정과
자치협력담당 홍동욱
063-281-21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