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흥미만점 ‘야후! 메신저’ 바이럴 영상 2편 공개

– ‘야후! 메신저’ 소재로 한 바이럴 영상 <물폭탄편>, <길거리공연편> 공개

– CF감독 장필과 작곡가 김형석의 참여, 국내외 로케이션 진행해 완성도 높여

– 9월 30일까지 ‘야후! 메신저’ 프로모션 사이트 통해 소비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08-17 10:3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 야후! 코리아(www.yahoo.co.kr)가 ‘야후! 메신저’를 소재로 흥미로운 바이럴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야후! 바이럴 영상은 <물폭탄편>과 <길거리공연편>으로, ‘야후! 메신저’를 소재로 한 재미난 에피소드를 신나는 음악과 생동감 있는 장면들을 곁들여 구성했다.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제작된 이 영상들은 JYJ 뮤직비디오를 비롯, 다양한 M/V를 연출한 장필 감독 및 작곡가 김형석씨가 참여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물폭탄편>은 여름철 더위에 지쳐있는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야후! 메신저’로 대화를 나누다가 시작되는 옥상에서의 물폭탄 놀이 한 판을 소재로 삼았는데, 실제로 이 영상에는 야후! 코리아 직원들이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길거리공연편>은 국내 밴드와 미국에 있는 밴드가 ‘야후! 메신저’의 영상 통화 기능을 통해 합작 길거리 공연을 한다는 스토리로, 서울 홍대와 미국 산타모니카 두 곳에서 동시에 촬영됐다. 실제로 인디밴드인 일렉트로닉 록 혼성듀오 ‘더 치어스(the cheers)’가 등장해 더욱 생동감 있는 영상을 보여준다.

특히 두 영상에 등장하는 모든 영상과 음성 통화는 글로벌 점유율 1위의 모바일 메신저인 ‘야후! 메신저’를 사용해 제작됐다. 해당 바이럴 영상들은 ‘야후! 메신저’ 프로모션 사이트(www.yahoomessenger.co.kr) 및 야후!코리아 투데이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YahooTodayKR)에 접속하거나 다양한 동영상 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야후! 코리아는 ‘야후! 메신저’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9월 30일까지 바이럴 영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후! 메신저’ 바이럴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스크랩하거나 야후! 코리아 공식 계정을 ‘야후! 메신저’ 친구로 등록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바이럴 영상의 소재인 ‘야후! 메신저’는 데스크톱에서 태블릿PC로, 태블릿PC에서 모바일로 중단 없는 대화가 가능하며, 어느 기기에서든 자유롭게 화상 채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야후! 모바일 메신저’는 글로벌 점유율 1위의 모바일 메신저로서 전세계 친구들과 음성 및 화상 채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채팅 도중에 바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도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송지영 대리
02-2185-29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이은송 AE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