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화성휴게소에서 가수 수와진·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 출연하는 사랑의 음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오는 8월 20일(토요일) 오후 6시 화성휴게소(목포방향)에서 수와진,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 등이 출연하는 사랑의 음악회가 펼쳐진다.

화성휴게소와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사랑콘서트’ 라는 제목으로 개최되는 본 공연은 다양한 이벤트로 복합문화시설로서의 휴게소를 구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공동체를 추구하며, 사회공헌활동 병행으로 나눔 경영실천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파초, 새벽아침 등으로 유명한 수와진은 이미 나눔실천 활동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수와진은 본 공연의 취지에 공감하여 사람들에게 감동과 사랑을 나누는 자리에 동참한다.

24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 역시 이 따뜻한 자리에 함께한다. 린나이그룹에서 직접 운영하는 오케스트라인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는 비영리 단체로 사회공헌을 위한 공연을 이끌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디오들로 구성된 안데스음악의 그룹도 함께 감미로운 남미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보유통 (주)화성휴게소에서 주최하고, 한국도로공사가 후원하는 본 공연은 화성휴게소를 방분하는 모든 분들이 참여하고 관람하실 수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