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plus 결식아동돕기 아동결연 캠페인 개최

- Home plus 문화점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결식아동보호 서명운동 실시

2011-08-17 15:52
대전--(뉴스와이어)--따뜻한 나눔의 일터 홈플러스 문화점(점장: 권은정)은 17일(수) 마트 2층에 위치한 문화센터 앞에서 지역내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진전시 및 아동결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전시회는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와 함께 8월 한 달 동안 매주 진행될 예정이며, 홈플러스 가오점에서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홈플러스와 함께하는 결식아동예방 캠페인은 내 집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내 주변의 모든 아이들 역시 건강해야한다는 기본적인 양육태도의 환기는 물론, 지역내 결식아동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섹션장은 “기업과 비영리단체가 파트너쉽을 통해 결식아동에 대한 인식개선과 사회공헌에 나서는 것은 매우 당연한 일이며, 이러한 캠페인 활동은 앞으로도 활발히 진행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민법 제32조 및 보건복지부 및 그 소속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서, 소외 빈곤층 아동·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장애인 및 사회적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오랜 친구처럼 평등한 마음으로 참여하여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자는 비영리 공익법인 입니다.

웹사이트: http://goodfriend.hjy.or.kr

연락처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이유라
042-282-8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