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증 주소 변경 전용 라벨라이터 ‘엡손 OK520P’ 전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주)한국엡손은 정부의 도로명 새주소 추진시책에 맞추어 주소변경 라벨 인쇄 전용 라벨프린터 OK520P를 출시하였다. OK520P에는 행정안전부 전산팀과 (주)한국엡손 전산팀이 공동으로 개발한 주소변경 인쇄 전용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어 정부의 주민등록관리시스템에 바로 대응한다. 이로써 각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주민등록증에 주소변경 내용을 수기 기재할 필요 없이, OK520P로 현재 사용 중인 주민등록관리시스템을 통해 변경된 주소라벨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주소변경 전용 라벨라이터 OK520P는 자동컷팅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주민등록증 사이즈에 알맞게 자동으로 컷팅되어 출력되고, 스티커 형태의 라벨로 인쇄되기 때문에 풀·가위가 전혀 필요 없다는 편리함을 가진다. 또한 엡손 라벨라이터로 출력한 주소라벨은 엡손만의 PRO 열전사 인쇄방식으로 물, 기름, 알코올 및 지속적인 마찰 등에도 글자가 잘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음은 물론, 라벨이 얇아 부착감이 없고 접착력도 우수하여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특히 주소 변경 라벨 전용으로 별도 출시한 엡손 라벨테이프 ST9KG는 후면에 하프컷팅이 돼 있어 라벨을 분리하는데 더욱 용이하다. 세계적 프린터 전문기업인 엡손의 기술력으로 이러한 다양한 기능과 우수한 성능을 가진 라벨라이터와 전용 라벨테이프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저렴한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각 수요기관의 예산 절감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OK520P는 주소변경 라벨뿐만 아니라 엡손 라벨라이터 OK500P용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 설치하면 문서파일, 비품 및 사무용품 정리정돈, 각종 안내 문구, 네이밍 스티커 등 일반용도(4~24mm)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엡손 라벨라이터 OK520P(나라장터물품식별번호 : 22164973)와 주소라벨 전용 라벨테이프 ST9KG(나라장터물품식별번호:22165380)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색상의 일반용도(4~24mm) 라벨테이프는 온·오프라인 사무용품 판매처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새빛맥스 개요
(주)새빛맥스는 라벨 전문기업으로 범용 라벨라이터 및 테이프, 라벨 프린터, 각종 소모품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labe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저스트인타임
김지웅 차장
02-2271-29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