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Zippo Encore Presents Battle of Bands 개최

- 락밴드 국카스텐, 갤럭시익스프레스 지포 배틀오브밴드 결승전 축하공연 무대 선다

- 25일 홍대 브이홀에서 최고의 아마추어 락 밴드를 가리는 지포 배틀오브밴드 결승 무대

뉴스 제공
지포
2011-08-18 06:00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아마추어 락 밴드를 찾아라!”

매년 전세계의 락 밴드음악 문화를 지원하는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의 배틀오브밴드(Zippo Encore Presents Battle of Bands) 최종 결승이 25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홍대 브이홀에서 마침내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최고의 인디 락밴드 ‘국카스텐’과 ‘갤럭시익스프레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 신나는 축하공연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브 오디션에서 심사위원의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결승전에 진출하는 3개 밴드는 ‘바이바이배드맨’, ‘블루라라(BlueLara)’, ‘헤이즈(HAZE)’ 이며, 이와 별개로, 지포 배틀오브밴드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한 ‘마투스(MATUS)’가 ‘팬들이 선정한 와일드 카드’로 마지막 결승전 티켓을 손에 넣었다. 최종 결승전에 진출한 4개 밴드는 우승상금 400만원을 두고 라이브 공연 대결을 펼친다.

본 공연은 락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지포 배틀오브밴드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ZippoBOB)에서 사전 공연참가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포 라이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고의 밴드를 가르는 25일 최종 결승 공연은 참가 관객의 현장 투표 결과를 심사에 포함하며, 현장 투표에 참여한 관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본 행사는 코카콜라사의 에너지 드링크 번인텐스(Burn Intense)가 후원하여 무료로 음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acebook.com/ZippoBOB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http://www.facebook.com/ZippoBOB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슬램코리아
석 란 AE
02-2186-98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