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라서비스, 6개월간 온라인 교육사이트 무료 분양 인큐베이팅사업 재개

서울--(뉴스와이어)--이러닝솔루션 전문기업인 메디오피아테크(대표 장일홍)가 사회적 기여활동의 일환으로 제2차 이러닝 무료 인큐베이팅 프로그램(www.hulla.co.kr)을 시작한다.

본 이러닝솔루션 무료보급사업은 클라우드 이러닝솔루션을 표방하는 (주)메디오피아테크의 훌라서비스팀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제1차 사업이 2008년 11월에 시작되었으며 “사회적 기여활동”이라는 이름으로 8월 중순부터 재개된다.

금번 제 2차 사업에서는 (주)메디오피아테크의 LMS를 비롯, HD영상서비스가 가능한 스타플레이어(Axissoft, 대표 박경근)까지 제공하여 제품품질 뿐만 아니라 지원내역도 한층 높힌 것이 특징이다.

훌라서비스의 마케팅 및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김륜 과장에 따르면 제2차 인큐베이팅사업은 사회적기여활동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이러닝솔루션회사로써의 재능기부활동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교육이 가진 장점과 효율성을 알면서도 비용 및 도입실패에 따른 두려움으로 주저해왔던 기업들에게 실제로 이러닝서비스를 충분히 경험하게 하여 자신감을 주고, 이러닝서비스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겠다는 취지이다.

훌라서비스의 사회적 기여 활동인, 이러닝 무료인큐베이팅 올 8월부터 지속되며 신청기업은 해당 신청사이트(www.hulla.co.kr)에서 사회적기여활동배너를 통해 무료 인큐베이팅을 신청하고 상담을 하면 된다. 모든 신청기업에게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신청 시 심사위원회를 통하여 선정된 기업만 제공을 받을 수 있다.

메디오피아테크 개요
메디오피아테크는 이러닝솔루션(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전문회사로 대학 및 기업 등에 관련 솔루션을 판매 및 서비스하고 있는 중견 벤처기업이다. 1993년 창업이래 국내 약 300여개 사이트에 이러닝솔루션을 판매 구축한 실적을 보유한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초대 이러닝산업협회 회장사를 역임한 이래 지금까지 이러닝산업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서비스형 이러닝솔루션을 출시하여 변화하는 패러다임에도 적극 대처하고 있다. 이밖에 당사는 소프트웨어 솔루션분야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면서 보안프린팅 및 IT 컨설팅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http://www.hulla.co.kr

웹사이트: http://www.mediopia.co.kr

연락처

메디오피아테크
이러닝 1사업부 훌라서비스팀
황창현
02-3460-85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