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울산신용보증재단에 5억원 특별출연

울산--(뉴스와이어)--(주)경남은행이 울산지역 소기업 및 소상공인 유동성 지원 확대를 위해 울산신용보증재단에 특별 출연금을 낸다.

조태구 경남은행울산본부장은 18일 오전 11시40분 시장실에서 박맹우 시장에게 특별 출연금 5억원을 전달한다.

출연금은 울산신용보증재단에 출연돼 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신용보증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울산신용보증재단은 이에따라 이번 출연금(5억)의 12배인 60억원까지 신용보증 지원한다. 업체당 신용보증 한도는 총 5000만원이다.

이번 출연으로 경남은행은 울산신용보증재단 설립을 위한 발기인으로 참여해 현재까지 5회에 걸쳐 총 22억원을 출연했다.

전달식에 앞서 (주)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과 울산신용보증재단(이사장 배흥수)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편 배흥수 이사장은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지역의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유동성 지원을 위해 지역 금융기관들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경제정책과
문상돈
052-229-27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