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전시회 ‘CVCE2011’, 채용박람회 개최

- 9월 22일(목) 유관순체육관, 청년실업난 해소와 디스플레이 산업현장 인력난 완화 기여

- 1:1 맞춤형 컨설팅, 모의면접실시, 지문적성검사 등으로 취업성공률 높일 것

- 구인기업은 8월 23일~9월 9일까지 신청, 참가비 무료

뉴스 제공
충남테크노파크
2011-08-18 09:04
천안--(뉴스와이어)--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재)충남테크노파크, 충남디스플레이협력단, 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채용박람회가 CVCE2011(Crystal Valley Conference & Exhibition 2011, 이하 CVCE2011)이 개최되는 기간(9월 22일)에 같은 장소인 유관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청년실업난 해소와 디스플레이 산업현장 인력난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30여개의 기업 및 기관에서 참여하며 약 700여명의 구직희망자와 인사담당자들이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 인사담당자가 기업 소개 및 입사자격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구직자의 의문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관이 마련되어있다.

또 이번 채용박람회는 취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외부 취업 컨설턴트가 구직자에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1:1의 맞춤형 컨설팅 제공한다. 구직자 수요신청을 받아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구직자에게 실제 면접에 대비한 모의면접 실시 후 평가하는 모의 면접도 시행한다.

구직자가 손가락 지문적성검사를 통해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파악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진로 결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취업 지문적성검사를 받을 수 있다. 취업을 필요로 하는 구직 장애인의 경우 직무수행능력 등을 파악하여 지역 내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인을 원하는 기업은 8월 23일(월)~9월 09일(금)까지 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기업로고 파일(jpg, ai파일)을 이메일송부(kimerakr@ctp.or.kr, rose8867@ctp.or.kr)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주최측 관계자는 “CVCE2011은 국제 디스플레이 전시회 중 하나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8년 연속 세계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디스플레이산업 활성화 및 영속성 유지를 위해 기업과 구직자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채용박람회를 올해로 6년째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구직자가 이력서에 필요한 사진을 촬영하여 현장에서 이력서 작성 후 바로 면접을 볼 수 있도록 구직자의 눈높이에 모든 것을 맞췄다.

충남테크노파크 개요
충남테크노파크는 1999년 1월 설립된 충남 산업과 기술혁신의 거점기관이다. 중소기업지원과 산업기술 발굴을 통해 초격차 디스플레이산업, 탄소중립과 충남형 수소산업, 이차전지와 친환경 모빌리티산업, 해양·농축산 바이오산업육성, 금속소재산업,ICT융합 신산업을 육성하여 충남의 미래 성장을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산업지도를 개편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tp.or.kr

연락처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이윤진 AE
02-725-5535
이메일 보내기